파크하얏트 부산, 추석-가을맞이 패키지 출시
파크하얏트 부산이 다가오는 추석 연휴기간 연중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패키지'와 해운대 가을 바다 전경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가을 애프터눈 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연중 최고의 혜택을 담은 '추석 패키지'는 할인된 객실 가격에 2인 조식 및 2인 사우나 혜택을 제공하며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월석아트홀에서 열리는 '세계팝업아트전' 티켓 2매를 제공해 추석 연휴 기간 휴식과 문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가을 애프터눈 티 패키지'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지덴셜 스타일 레스토랑 '리빙룸'의 애프터눈 티 세트를 제공하며,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세계적인 티 브랜드인 '알트하우스'의 프리미엄 티와 홈메이드 스콘 및 오렌지 소스를 올린 크레페, 소프트 선데이 아이스크림, 클래식 핑거 샌드위치 3종, 프랑스풍의 패스트리인 진한 카라멜 슈와 달콤한 초콜렛 크림, 레몬 타르트 등 다양한 패스트리가 함께 제공된다. 31층에 위치한 리빙룸에서 시원하게 펼쳐진 바다 전경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오후를 즐길 수 있다.

'추석 패키지'는 9월14일부터 21일까지, '가을 애프터눈 티 패키지'는 9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각각 23만원, 27만원부터 제공된다.(객실 타입별, 날짜별 요금 상이, 세금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