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매거진 라이센스 브랜드 ‘코스모폴리탄’ 추석 맞이 할인

글로벌 패션매거진 라이센스 브랜드 ‘코스모폴리탄(www.cosmoshopping.co.kr)’이 추석 명절을 맞아 가을 신상품 4가지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가을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크로커팔찌토트백, 크로커백팩을 50%할인 된 99,0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사피아노 장지갑이 50% 할인된 89,000원에 판매 중이다.

 

또한 가을을 맞아 새로운 아이템을 준비하는 패피들을 위해 공식 쇼핑몰에서는 가을 맞이 30%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된다.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공식 쇼핑몰 회원가입 유치를 위한 회원 가입 혜택이 주어지는 데
회원 가입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 3만원을 즉시 지급하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른 후 매장에 직접 방문하면 현장에서 20% 추가 할인이 진행 된다.

코스모폴리탄 관계자는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코스모폴리탄 브랜드가 널리 퍼지기를 바라며, 풍성한 추석과 함께 코스모폴리탄과 소비자가 함께 나눌 수 있는 뜻깊은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추석 맞이 할인 이벤트는 추석 연휴가 끝나는 10일까지 이며, 21명 선착순 판매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가을 맞이 할인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코스모폴리탄’은 미국 상류층을 타겟으로 1886년 런칭한 패션브랜드로 이후 패션 매거진이 발행되면서 글로벌 인지도를 확보했다. 국내에서는 코스라인터내셔날이 시계, 쥬얼리, 가방 부문에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하고 코스모폴리탄의 본거지인 뉴욕스타일을 떠올릴 수 있는 제품을 디자인하고 생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