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현충일] 애니원, 미니특공대 등 사대천왕 연속 방영
애니원은 6월6일 현충일을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인 ‘도라에몽, 왕괴짜 돈만이,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짱구는 못말려’ 까지 이른바 ‘애니원 사대천왕’ 특집을 방영한다고 5일 밝혔다.
애니원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 중 4개를 선정해 만든 ‘애니원 사대천왕’ 시간에는 지난 5월1일 애니원에서 최초 공개된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와 초록거인전>을 시작으로 어린이들의 영원한 친구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짱구의 맞수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왕괴짜 돈만이>, 마지막으로 국산 애니메이션의 자존심 최강전사 미니특공대를 연속해서 방영한다.

최근 두 번째 시즌까지 방영되면서 인기를 얻고 있는 <최강전사 미니특공대>는 작고 힘없는 동물들을 보호하기 위해서 특별한 능력을 지닌 미니특공대가 인간마을 ‘블루벨’을 배경으로, 동물들을 괴롭히는 악당 ‘나인’에 맞서 싸우는 내용으로 6월 6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3시간 동안 연속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또 다른 사대천왕 중 한 작품인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와 초록거인전’은 진구와 도라에몽이 인간을 말살시키려고 하는 초록별의 식물형 외계인들로부터 지구를 지키기 위해 맞서 싸우는 내용으로, 환경오염에 대한 경각심 그리고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따뜻한 우정이 담겨있는 작품이다.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와 초록거인전>은 오전 9시에 방영된다.

이밖에도 아이들의 영원한 친구인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는 오후 4시와 8시에 각각 다른 에피소드를 만나 볼 수 있으며, 짱구의 맞수로 애니원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왕괴짜 돈만이’는 오전 11시에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애니원’은 스카이라이프(Ch.135)와 IPTV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방송 시간 및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애니원 홈페이지(www.anionetv.com)와 애니원 페이스북(www.facebook.com/Anioneanion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애니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