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핸즈 북경가다! '2015 중국국제퀼팅공예전시회'

2015 중국국제퀼팅공예전시회가 지난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중국 북경국제전람중심에서 진행됐다.

중국 유행색협회에서 주관한 이번 전시회에서 엔조이퀼트는 한국 공식협찬서로 초청되어 바이핸즈 기업관과 한국퀼트작품관에 각각 다양한 퀼트상품과 한국의 수준 높은 퀼트 작품을 전시했다.

이번 전시회에는 한국, 미국, 일본, 캐나다, 호주 등 전세게 60여개의 업체와 10,000여 명의 참관객이 찾아 성황을 이뤘다.


전시회에서 바이핸즈 가방핸들 원단 등 바이핸즈의 대표상품을 처음으로 중국시장에서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으며, 바이핸즈에 대한 뜨거운 반응으로 판매부스가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중국 내에서의 다양한 업체들로부터 거래요청 또한 쇄도했다. 이번 중국국제퀼팅공예전시회에서 큰 호응을 이끌어낸 바이핸즈 제품은 바이핸즈 원단과 바이핸즈 패키지 등이다. 다양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윤정연 대표는 “이번 기회를 통해서 바이핸즈 패키지와 바이핸즈 체크원단, 가방핸들, 부자재 등이 중국 진출의 발판을 마련하였으며, 바이핸즈의 중국진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제이엔터프라이즈는 퀼트 전문 종합기업으로 퀼트 및 DIY 관련 원부자재 전문 쇼핑몰인 '엔조이퀼트'를 중심으로 원단·부자재 제조 및 '바이핸즈' 패브릭을 전세계에 수출하고 있다. 또한 퀼트 관련 전문 교육기관인 '코리아퀼트스쿨' 운영과 퀼트 무크지 '퀼트 엣진'도 발행하고 있다. 아울러 자노메미싱 판매(www.janomekorea.com)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