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Y·포스코A&C '메종드세이' 오는 28일 오픈
기존에 대전에서 볼 수 없던 신개념 오피스텔 ‘메종드세이’가 오는 28일 오픈을 앞두고 있다. ‘메종드세이’는 지하 4층~지상 10층, 오피스텔 584실, 상업시설 104실로 조성될 예정이다. 특히 대전 시민에게 친숙한 세이백화점과 포스코그룹의 100% 출자사인 포스코A&C의 첫 콜라보레이션이다.
‘메종드세이’의 오피스텔은 호텔형, 주거형, 오피스형 등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과 생활동선, 디자인 취향에 따른 트렌디한 맞춤설계로 수요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ㄷ자 배치를 통해 효율성과 접근성을 극대화시키는 한편 오픈된 공간을 확보해 개방감을 높여 쾌적한 주거공간을 제공하고 각 호실 내부 및 지하주차장에 LED적용으로 관리비 절감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밖에도 200만화소의 고화질 CCTV로 안전한 주거생활, 홈네트워크 시스템으로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메종드세이’가 위치한 관평동 주변 인프라에 대한 평가도 긍정적이다. 도보로 이동 가능한 곳에 롯데마트, 아웃도어몰, 주민센터, 도서관, 수변공원, 근린공원 등이 위치해 원스톱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경부·호남 고속도로와의 접근성이 뛰어나고 북대전IC, 신탄진IC, 대전(DTV)-세종 연결도로와도 인접해 교통 인프라도 탄탄한 편이다. 또한 대덕테크노밸리, 대덕산업단지, 대덕연구단지 등 관평동 주변으로 다양한 산업단지가 있다.

‘메종드세이’는 홈페이지를 통해 관심고객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모델하우스는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1017-10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