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끝판왕 두마리치킨 대표 브랜드 '티바두마리치킨'이 3월 1일 신 메뉴 3종을 출시한다.

일반적으로 한 마리 가격에 두 마리를 제공하는 두 마리 치킨 브랜드의 경우 맛의 질보다는 가격과 양으로 승부한다는 인식이 강하지만 티바두마리치킨은 신 메뉴 연구 개발에 과감한 투자를 해오며 소비자의 까다로운 입맛을 맞춰왔다.

이번 신메뉴 출시와 관련하여 티바두마리치킨 본사에서는 가맹점과의 상생을 목적으로 신메뉴와 관련한 주방 도구 일부를 본사에서 모두 무상 지원해주고 전단지 홍보물 비용 또한 70%까지 지원한다.

▲ 티바두미리치킨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티바두미리치킨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치킨 프랜차이즈들이 매운맛을 강조한 신메뉴들로 총성없는 전쟁에 한창이다.
티바두마리치킨 역시 이전에 출시 했던 땡초갈릭치킨 외 다른 맛의 매운 치킨을 선보였다.
먼저 '119불양념치킨'은 숯불 바베큐의 불맛을 가미하여 한국인이 좋아하는 불맛을 더한 치킨이다.
양념을 버무를때 고추씨를 제거한 청양고추 토핑과 생마늘을 갈아 만든 마늘 토핑을 더해 기존에 맛볼 수 없던 후레쉬한 매운맛 치킨이다.

'양심치킨'은 100% 국내산 닭안심살을 사용하여 만든 메뉴로 치킨 위에 양파와 달콤한 화이트소스를 고객의 취향에 따라 부먹, 찍먹 할 수 있게 소스를 개별 포장하여 고객에게 제공한다. 특히 닭안심살은 닭 한 마리에 딱 2조각이 나오는 특수한 부위로 지방이 거의 없고 고소하고 풍미가 좋으며 근육질 분포가 낮은 부위로 닭가슴살보다 조금 더 부드럽다는게 특징이다.


'국물떡볶이'는 최근 소비 트렌드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에서 가심비(가격 대비 만족도)로 변화한 고객들의 기호를 충족시키기 위해 수개월간 직영점에서 테스트를 거쳤으며 사이드 메뉴의 경우 객단가를 더욱 높여 가맹점의 마진도 개선될 수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18년이 훌쩍 넘은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통해 경기도 화성시에 자체 직영 소스 파우더 공장을 운영하고 있어 치킨 프랜차이즈 사업에 필요한 모든 영역의 전문화 시스템을 구축, 물류비용을 혁신적으로 절감했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치킨 메뉴 뿐만아니라 여러 종류의 사이드 메뉴로 메뉴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며 치킨 뿐만아니라 사이드메뉴 까지 2가지를 동시에 맛있게 즐길수 있도록 앞으로도 만족도 높인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고객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켜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뼈닭은 물론 순살까지도 100% 국내산 신선육을 사용을 하며 절대로 미리 만들지 않고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된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오는 3월1일부터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창업상담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