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24가 '솔드아웃 왕뚜껑'을 한정 출시한다./사진제공=이마트24 |
고객들은 이마트24의 한정판 ‘솔드아웃 왕뚜껑’ 패키지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솔드아웃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된다. 상품에 동봉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솔드아웃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00·5000·1만·10만·100만 포인트가 랜덤으로 지급된다. 포인트는 내년 1월 31일까지 등록한 뒤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다. 솔드아웃 포인트를 획득한 고객들은 자동으로 경품 행사에 참여하게 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최대 160만원 상당의 한정판 스니커즈를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2월 7일 발표할 예정이다.
한정판 스니커즈는 ▲에어조던 1로우 OG SP 트래비스 스캇 프라그먼트 밀리터리 블루 ▲나이키 베이퍼와플 사카이 로열 푸크시아 ▲나이키 베이퍼와플 사카이 블랙 화이트 ▲나이키 베이퍼와플 사카이 세서미 앤 블루 보이드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화이트 블랙 등이다.
솔드아웃 왕뚜껑 컵라면 구매 시 이마트24 모바일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고 스탬프 2개를 모으면 추첨을 통해 56명에게 디올·발렌시아가·메종 마르지엘라 등 명품 브랜드의 신발·옷과 솔드아웃 포인트(1만원)도 선물로 제공한다.
컵라면을 두 개 구입 하면서 솔드아웃 포인트 획득은 물론 160만원 상당의 한정판 스니커즈와 150만원 상당의 명품 브랜드 패션 아이템을 모두 노려볼 수 있는기회다.
이마트24가 솔드아웃과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유는 한정판 스니커즈와 리셀테크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들의 큰 호응이 있었기 때문이다. 지난 8월 이마트24는 솔드아웃과 함께 한정판 스니커즈를 내건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행사 기간 솔드아웃 행사 상품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36% 증가했다. 솔드아웃의 결제 건수도 행사 직전 대비 200% 증가했다.
한현민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파트너는 “한정판 스니커즈 상품에 열광하는 MZ세대들의 심리와 소비 패턴을 분석해 마케팅을 기획하게 됐다”며 “큰 선물과도 같은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선사해 이마트24 브랜드가 오래 기억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솔드아웃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00·5000·1만·10만·100만 포인트가 랜덤으로 지급된다. 포인트는 내년 1월 31일까지 등록한 뒤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다. 솔드아웃 포인트를 획득한 고객들은 자동으로 경품 행사에 참여하게 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최대 160만원 상당의 한정판 스니커즈를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2월 7일 발표할 예정이다.
한정판 스니커즈는 ▲에어조던 1로우 OG SP 트래비스 스캇 프라그먼트 밀리터리 블루 ▲나이키 베이퍼와플 사카이 로열 푸크시아 ▲나이키 베이퍼와플 사카이 블랙 화이트 ▲나이키 베이퍼와플 사카이 세서미 앤 블루 보이드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화이트 블랙 등이다.
솔드아웃 왕뚜껑 컵라면 구매 시 이마트24 모바일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고 스탬프 2개를 모으면 추첨을 통해 56명에게 디올·발렌시아가·메종 마르지엘라 등 명품 브랜드의 신발·옷과 솔드아웃 포인트(1만원)도 선물로 제공한다.
컵라면을 두 개 구입 하면서 솔드아웃 포인트 획득은 물론 160만원 상당의 한정판 스니커즈와 150만원 상당의 명품 브랜드 패션 아이템을 모두 노려볼 수 있는기회다.
이마트24가 솔드아웃과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유는 한정판 스니커즈와 리셀테크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들의 큰 호응이 있었기 때문이다. 지난 8월 이마트24는 솔드아웃과 함께 한정판 스니커즈를 내건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행사 기간 솔드아웃 행사 상품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36% 증가했다. 솔드아웃의 결제 건수도 행사 직전 대비 200% 증가했다.
한현민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파트너는 “한정판 스니커즈 상품에 열광하는 MZ세대들의 심리와 소비 패턴을 분석해 마케팅을 기획하게 됐다”며 “큰 선물과도 같은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선사해 이마트24 브랜드가 오래 기억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