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선공개 영상 갈무리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신화 멤버 이민우의 미모의 예비신부가 공개됐다.
지난 7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 측은 '저 이제 장가갑니다, 이민우 6세 딸 키우는 싱글맘과 결혼 첫 심경고백'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이민우는 "저 이제 장가갑니다"라고 발표했고, 이를 VCR로 보고 있던 스튜디오의 은지원은 "나 소름 돋았어, 민우야"라고 깜짝 놀란 모습을 보였다.


이후 이민우는 "2013년 1월 지인을 만나서 자리를 하는데 그 자리에서 만났다"라며 예비신부와의 만남 과정에 대해서 얘기했고, "사실 홀몸이 아니다, 뱃속에 아이가 있다"라고 임신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런 가운데, 이민우는 "이 친구도 많은 힘든 시간을 보냈더라"라며 "오랜만에 봤는데 딸도 있고 이혼도 했고"라고 예비신부가 이미 딸을 가진 돌싱이라고 고백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민우는 예비신부의 딸과 찍은 여러 사진을 공개하면서 이미 가족처럼 지내고 있는 일상을 선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에 은지원 역시 "엄청난 가족이 생겼네, 엄청 많이"라고 행복해 했다.


이후 이민우는 예비신부와 영상통화로 "양양이는 어때?"라고 배 속의 아이를 걱정했고, "건강하게만 잘 태어났으면 해"라는 바람을 전해 본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비신부와의 일상에 궁금증을 더했다.

이민우는 지난달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직접 발표했다. 예비 신부는 6세 딸을 키우고 있는 한국인 재일교포 3세로, 이민우는 예비 신부와 연애하며 그의 6살 딸에게도 살뜰하게 대하는 면모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민우의 예비 신부는 현재 임신 중으로, 이민우는 결혼과 동시에 곧 아빠가 될 예정이다.

한편 1979년 8월생으로 현재 만 45세인 이민우는 지난 1998년 신화로 데뷔해 '으쌰! 으쌰!', '퍼팩트 맨', '브랜드 뉴', '와일드 아이즈', '너의 결혼식'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