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생기면 감출 순 있어도 숨길 수 없다는 믿음 때문에 베개 높이까지 신경 쓰는 여성들을 위해 목주름 케어 뷰티 아이템이 꾸준히 출시되고 있다. 깊어가는 가을, 깊어지는 목주름의 템포를 늦춰 줄 뷰티 제품을 소개한다. 

▶붙이면 끝! 패치 타입으로 간편하게!
‘감출 순 있어도 숨길 수 없는’ 목 주름, 속도를 늦추려면

나무수액을 주성분으로 한 내추럴 힐링 코스메틱 브랜드 '본트리(borntree)'화장품에서는 아름답고 매끄러운 목주름 케어에 탁월한 ‘본트리 링클제로 넥마스크 프롬 갈락토미세스(이하 본트리 넥마스크)'를 선보였다.

트리 넥마스크는 코코넛을 발효해 피부 단백질과 유사한 구조로 된 순수 자연원단 겔시트 ‘바이오셀룰로오즈’ 원단을 사용하여 밀착력과 수분 흡수력을 높였다고 한다. 

또한, 피부세포와 유사한 천연효모이자 맑은 피부톤과 피부보습 및 탄력에 효과적인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과 대나무수를 비롯한 식물성 보습성분을 풍부하게 함유되어 건조해지기 쉬운 목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며 수분 손실까지 방지했다. 

무엇보다 여성의 손바닥 전체를 덮을 만큼의 넉넉한 사이즈로 목 전체를 넓게 감쌀 수 있어 더욱 완벽한 목케어가 가능하다는 업체측의 설명. 

본트리 온라인 스토어(http://www.borntree.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바르면 끝! 크림 타입으로 매끈하게!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에서는 목 전용 ‘링클 솔루션 넥크림’을 출시했다. 라비다 링클 솔루션 넥크림은 코리아나화장품만의 천연 기능성 소재인 우방자 추출물과 노니열매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주며 엘라스틴 분해를 억제해 탄력을 잃고 주름이 늘어난 목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 

또한, 실키샤인 콤플렉스 성분(니아신아마이드 성분)이 멜라닌 색소 이동을 억제하여 화사한 목 피부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