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쉽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걸그룹 아이브(IVE)가 몽환적인 매력으로 돌아온다.
22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브 네 번째 미니앨범 '아이브 시크릿'(IVE SECRET) 타이틀곡 '엑스오엑스지'(XOXZ)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브는 6인 6색의 몽환적인 스타일링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멤버들은 "고"라는 신호와 함께 '노 웨이 아웃', '드림즈'라는 번호판이 부착된 트레일러트럭 위에서 세련된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마치 꿈속에 들어온 듯한 비현실적인 무드를 극대화하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오는 25일 발매되는 미니 4집 '아이브 시크릿'에는 타이틀곡 '엑스오엑스지'를 포함해 '와일드 버드'(Wild Bird), '디어, 마이 필링스'(Dear, My Feelings), '갓챠'(GOTCHA)(Baddest Eros), '삐빅'(♥beats), '미드나잇 키스'(Midnight Kiss)까지 총 6곡이 수록된다.

그중 '엑스오엑스지'는 '사랑해, 잘 자. 그리고 꿈속에서 만나'라는 뜻으로 멤버 장원영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아이브는 '엑스오엑스지'를 비롯한 다채로운 트랙으로 겉과 속, 선과 악, 도도함과 짓궂음 등 모든 상반된 감정들이 한 팀 안에 공존할 수 있다는 것을 말없이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아이브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아이브 시크릿'과 타이틀곡 '엑스오엑스지'를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