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멜리사(MELLISA)’ 작은 사이즈 43만 5000원, 큰 사이즈 56만 5000원> |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사랑 받는 ‘앤클라인(anne klein)’에서 2014 F/W 시즌 연말 파티에도 돋보이는 ‘멜리사(MELLISA) 라인’을 선보인다.
2014 F/W 시즌 멜리사 라인은 스퀘어 실루엣의 체인 숄더백으로 제안되었으며, 앞, 뒤가 서로 다른 두 가지 버전의 가죽이 콤비를 이뤄 럭셔리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그조틱한 아나콘다 패턴과 레드 컬러가 조합된 백은 트렌디하고 고혹적인 감성을 어필하기 제격이며, 블랙과 블루 컬러 혹은 블랙과 와인 컬러의 조합은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앞과 뒤 가죽 스타일이 달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며 상황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2가지의 사이즈로 출시돼 다가오는 연말 시즌, 카멜레온 같은 스타일 변신을 도와줄 것이다. 작은 사이즈는 골드컬러의 체인 스트랩의 탈부착이 가능해 오피스룩어에 숄더백으로 연출, 퇴근 후 저녁 약속에서는 클러치로도 활용 가능하다. 큰 사이즈는 A4 용지의 서류를 수납하기에 제격이다.
한편 연말 시즌 모던하고 세련된 룩을 완성해 줄 앤클라인의 멜리사 라인은 전국 앤클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앤클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