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금리시대 수익형 부동산 제주 데이즈호텔, 투자자들 이구동성
노후준비에 도움을 줄만한 수익형부동산을 찾는 투자자들이 늘고 있다.
A씨(56.서울 마포구)는 최근 제주 서귀포시의 호텔 객실을 분양받았다. 세계에서 가장 많은 체인 호텔을 보유하고 있는 윈덤그룹의 ‘데이즈 호텔’이다.

A씨는 “금리는 바닥이고 주식시장도 안 좋다 보니 노후 대비를 위해 수익형 부동산을 알아봤다”며 “매년 관광객이 늘고 있는 제주 호텔에 끌렸다.”고 말했다.


서귀포는 최근 신축 호텔 가동률이 90%를 넘어선 데다 세계에서 4번째로 숙박요금이 비싸다는 언론 보도가 이어지면서 호텔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입지가 됐다.

확정형과 배당형중 투자자가 직접 선택할수 있게 해주는 데이즈호텔 수익 지급 방식은 이례적이라 할수 있다. 중도금 50%에 대한 무이자 융자 혜택과 준공 후 연 5% 이자 지원 등 다양한 금융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오피스텔처럼 개별 등기도 가능하다.

규모는 지하 3층~지상 11층이며 241개의 다양한 객실로 이루어져 있다. 부대시설은 대규모 야외 글램핑장과 수영장,테라피스파, 연회장, 레스토랑, 테라스카페(bar) 등이 들어서며 전 객실엔 발코니가 설치된다.


데이즈 호텔 관계자는 “세계 최상위 브랜드임에도 투자금액이 적고 호텔 관광 수요가 탄탄한 서귀포 관광미항 바로 앞에 들어선다는 점, 10년간 매월 확정수익과 이자지원까지 한다는 점에서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고 말했다.

강남구 역삼동에서 데이즈 호텔 모델하우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청약금을 입금하면 바다조망 로열 호수를 우선 지정받을 수 있다. 미 계약시 100% 환불 받을 수 있다.

또한 데이즈 호텔에서는 전화상담 후 모델하우스를 방문만 해도 제주도 2박3일 여행상품권(50만원 상당)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문의: 02-569-0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