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제휴 브랜드는 ‘투다리’, ‘흄(HUM), ‘뚱스밥버거’, ‘봉구비어’, ‘잇브레드’ 등 총 5개 브랜드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5년 1월 31일까지 참여 매장에서 스마트폰에 삼성월렛 또는 스탬프백 어플을 다운받고 회원가입 후 스탬프를 찍으면 응모된다.
투다리는 ‘모듬꼬치오뎅 쿠폰’, 잇브레드는 ‘고급빵 쿠폰’, 흄(HUM)은 ‘최대3만원 할인 쿠폰’, 봉구비어는 ‘치즈스틱 쿠폰’, 뚱스밥버거는 ‘음료수 쿠폰’을 제공하며, 또한, 경품 추첨을 통해 삼성 스마트TV, 삼성 갤럭시 탭 S8.4, 에버랜드 야간자유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이벤트 발표일은 2015년 2월 9일이다.
페이뱅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각 제휴 가맹점을 방문한 고객을 단골로 유도하여 인지도 상승 및 스탬프백을 활성화시키며 매장홍보를 하는 일석 삼조의 효과와 이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최근 삼성월렛과 마케팅 계약을 맺고 다양한 마케팅 방법을 통해 고객을 적극적으로 유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탬프백(STAMPbag)’서비스는 편리한 인터페이스에 고객정보 분석, CRM 및 고객유형별 맞춤 이벤트 기능 등을 탑재하여 매출상승, 단골고객 확보가 가능한 로열티 마케팅 플랫폼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