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21일에 개봉 예정인 애니메이션 '홈(Home)'은 ‘드레곤 길들이기’와 ‘크루즈 패밀리’를 제작한 드림웍스의 2015년 야심작으로 사고뭉치 외계인 '오'와 당찬 지구인 소녀 '팁'의 만남을 그린 어드벤처 스토리이다.
![]() |
▲코카-콜라사, ‘미닛메이드’ 스페셜 ‘홈(Home)’ 패키지 2종 출시했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재미있는 패키지 디자인의 파우치 음료로 나들이가 잦은 봄과 여름, 캠핑이나 소풍 시 간식용으로 제격이다. (제공=코카콜라)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
주인공인 외계인 '오'는 감정에 따라 색깔이 보라색에서 노란색으로 변하는 캐릭터로 이에 착안해 기존 미닛메이드 애니멀 파우치 제품의 '리치 블렌드 포도 & 아사이베리’와 '잘 익은 노란 망고' 패키지에 각각 적용했다.
‘미닛메이드’ 스페셜 ‘홈’ 패키지의 ‘리치 블렌드 포도 & 아사이베리’는 비타민 E 등이 함유됐으며 포도 과즙과 '아사이베리' 과육을 담았다. ‘잘 익은 노란 망고’는 골든 옐로우 망고 퓨레를 함유해 상콤달콤한 망고의 맛이 특징이다.
‘미닛메이드’ 스페셜 ‘홈(Home)’ 패키지의 가격은 100ml 파우치 형이 1,000원(식품점 기준)이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서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