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스프링 고속충전케이블 2종출시
차량용,보조배터리,노트북사용에 딱 좋아!~ 스프링 고속충전케이블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를 운영하는 (주)아트뮤코리아(대표 우석기)가 차량용,보조배터리,노트북사용에 적합한 '스프링 고속충전케이블'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스프링케이블은 코일형(일명, 돼지꼬리) 디자인으로 줄 꼬임 걱정 없이 간편하게 사용가능하며, 신축성이 뛰어나 길이 조절(최소:25Cm ~ 최대:170Cm)이 가능하다.
새로운 돼지꼬리 전화선이야? 케이블 이야~

버클(Buckle)이 기본 내장되어 있어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 보관할 수 있어 실용적이며, 걸리적 거림없이 휴대가 간편하다.
노이즈와 전자파차단을 위해 오버몰딩(Over-Molding)처리 하여 단자 및 PCB의 내구성을 확보하였다.


USB와 커넥터 부분은 알루미늄 쉘과 무이음단자로 제작되었으며, 1.5mm의 오버행(Over-hang) 익스텐션을 추가해 두꺼운 케이스를 결합한 스마트폰에서도 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새로운 돼지꼬리 전화선이야? 케이블 이야~

스프링 고속충전케이블 외에도 5핀고속충전케이블, 8핀MFI인증케이블, C타입 Hdmi케이블, C타입 Gen1케이블, C타입 Gen2케이블, C타입 고속충전케이블, C타입 OTG케이블등 길이와 소재에 따라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아트뮤 관계자는 "최근 중소벤처기업부로 부터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이노비즈)과 서울산업진흥원(SBA) 하이서울브랜드에 선정되어 브랜드가치와 기술 혁신성을 모두 인정받았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