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유니타스의 영어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영단기’(이하 영단기)가 단기간 토익 800점 달성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영단기 토익 솔루션’ RC(Reading Comprehension)와 LC(Listening Comprehension)를 각각 8900원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ST유니타스
©ST유니타스

영단기 연구소가 제작한 이번 신간은 매일 각 파트별로 균형 있게 공부할 수 있는 토익 학습서로, 15일 동안 완성하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RC에서는 자주 출제되는 문제 유형으로 접근하는 새로운 방식을 도입해 매일 파트 5, 6, 7을 골고루 학습할 수 있다. 특히 파트 5는 문법 문제 출제 유형과 풀이법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파트 7은 고득점 달성을 위한 패러프레이징(Paraphrasing; 어휘 재표현)을 별도의 코너로 만들어 수험생이 반복적으로 연습할 수 있다.

LC의 경우 매일 두 파트씩 골고루 학습 가능한 형태로 구성했다. 신토익 시행 이후 우회적인 답변이 많이 출제되는 등 난이도가 상승한 파트2에 집중 대비할 수 있게 출제 유형을 세분화하고, 우회적 응답은 집중 연습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 발음과 패러프레이징 연습 등을 파트 3, 4 유형별 예제와 함께 제공해 리스닝 기초를 탄탄히 다질 수 있다.


또한 2주 간 학습한 내용을 시험 직전에 점검하고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RC, LC 각각 모의고사와 답안지를 수록했다.

‘영단기 토익 솔루션’은 예스24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