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홍보모델이 상반기 신입행원 공채 소식을 전하고 있다/사진=광주은행 제공.
광주은행 홍보모델이 상반기 신입행원 공채 소식을 전하고 있다/사진=광주은행 제공.

광주은행은 올 상반기 정규직 신입행원 10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17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7급 중견 행원(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또는 올 8월 졸업 예정자)이다. 18일부터 24일 오후 5시까지 광주은행 홈페이지 또는 사람인 구직 사이트를 통한 인터넷으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이어 서류전형과 필기전형(NCS, 일반상식, 인성검사), 1차·2차 면접 등의 절차를 거쳐 5월 초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

채용은 △지역인재 △일반인재 등 총 2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지역인재' 분야는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또는 올 8월 졸업예정자로, 광주·전남 소재 고등학교 또는 대학교 졸업(예정)자 이며 '일반인재' 분야는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또는 올 8월 졸업예정자면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격, 우대사항, 전형절차 그리고 일정, 제출 서류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새소식 또는 사람인 구직 사이트 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현성 광주은행 인사지원부장은 "지역 대표은행인 광주은행은 지역 인재 발굴과 육성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열정과 패기, 도전정신을 지닌 인재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지원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