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비더블유

알비더블유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걸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돈독한 팀워크 속에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퍼플키스는 지난 22~23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영어 앨범 '아우어 나우'(OUR NOW0의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순차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퍼플키스가 아지트로 보이는 공간에서 파티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여섯 멤버는 러블리하면서도 청순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특히, 개인 컷에서는 각 멤버의 개성이 더욱 돋보였다. 화려한 장식을 배경으로 멤버들은 유쾌와 우아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매력을 전했다.

'아우어 나우'는 퍼플키스가 처음 선보이는 영어 앨범이다. 더블 타이틀곡 '도레미'(DOREMI), '원트 유 백'(WANT U BACK)을 비롯해 신곡 '언해필리 에버 애프터'(Unhappily Ever After)와 더불어 '폰조나'(Ponzona), '좀비'(Zombie), '맴맴'(memeM), '스위트 쥬스'(Sweet Juice), '세븐헤븐'(7HEAVEN) 등 기존 히트곡들의 영어 버전이 수록된다.

한편, 퍼플키스의 첫 번째 영어 앨범 '아우어 나우'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