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스콜레,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서 1만명 넘는 관람객 방문"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유초등교육 전문 브랜드 ‘키즈스콜레’(Kids’ SCHOLE)가 지난 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여해 박람회 나흘 동안 방문객 총1만2000여 명, 현장상담 건수는 2000여 건에 달하는 성과를 올렸다고 14일 밝혔다.
/사진=강인귀 기자
/사진=강인귀 기자
정식 론칭한지 6개월 정도밖에 지나지 않았음에도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여한 많은 교육 업체들 중에 특별한 관심을 받은 것은 키즈스콜레만의 1% 독서 멘토의 비법을 담아낸 차별화된 제품과 유아기 올바른 독서 습관 함양을 위한 다양한 상담 프로그램이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기 때문이라는 업체 측 분석이다.

에스티유니타스 서명지 부대표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을 통해 키즈스콜레가 불러 일으킨 새로운 독서 교육 트렌드에 대한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할 수 있었다”며,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 혁신적인 콘텐츠와 서비스를 통해 유초등교육 리딩 브랜드로 발돋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키즈스콜레는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의 유초등 교육 전문 브랜드로 ‘1% 학부모들만 알고 있는 교육 노하우를 99% 학부모들에게도 알려주자’는 비전을 토대로 만들어졌다.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머니S 강인귀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569.17하락 7.9518:05 06/01
  • 코스닥 : 863.78상승 6.8418:05 06/01
  • 원달러 : 1321.60하락 5.618:05 06/01
  • 두바이유 : 72.25하락 2.718:05 06/01
  • 금 : 1982.10상승 518:05 06/01
  • [머니S포토] BTS RM "홍보대사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 [머니S포토] 페라리 세계를 한눈에…'우니베르소 페라리' 국내 첫문
  • [머니S포토] 2023년 BOK 국제컨퍼런스, 대화 나누는 이창용 한은 총재
  • [머니S포토] 긴장되는 수능 첫 모의평가
  • [머니S포토] BTS RM "홍보대사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