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분식 프랜차이즈 여우애김밥, 깐깐한 먹거리 기준 내세워

김밥분식 프랜차이즈 여우애김밥이 '깐깐한 먹거리의 기준'이라는 슬로건으로 맛과 건강 모두를 잡는 독보적인 황금밥과 건강한 식재료로 사용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고양도래울점을 신규오픈했다.

황금밥은 표고버섯, 다시마, 마늘, 양파, 대파 등 격이 다른 재료를 정성으로 우려낸 밥물로 지은 밥으로, 황금빛을 띄는 것이 특징이다. 황금밥은 황금처럼 귀한 밥이라는 의미와 황금빛의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다.


여우애김밥은 프리미엄 김밥 이에도 마돈나(마약돈까스라면), 안창살스테이크덮밥, 모짜비엔나떡볶이 등 여우애김밥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를 보유하고 있어 간단한 분식을 즐기기에도, 든든한 한끼 식사를 하기에도 좋아 단골고객이 많다.

특히 고양도래울점은 고양도래울 대단지 내에 위치하여 매장방문 및 포장 등 고정고객이 확보되어 있으며, 인근 고양이케아와 롯데아울렛 등 초대형 쇼핑몰과도 인접해 있다.

여우애김밥 관계자는 "고양도래울점 이외에도 서울 오류점, 부산명륜점 등 다수의 매장이 오픈을 준비중이다."라며, "새해에는 더욱 많은 고객들이 여우애김밥을 만나실 수 있도록 전국 모든 지역에서 신규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여우애김밥은 예비창업자의 창업부담을 낮춰주기 위해 금융지원 BIG 5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인테리어 50% 지원, 우리은행 특별대출, 대출이자 지원, 주방설비 리스, 본사저금리 대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