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화창한 봄이 되면 봄나들이를 가는 나들이객들이 증가 하고 있다.
하지만 봄을 즐기는 나들이객들 보다 각종 알레르기와 황사등으로 힘들어 하고 있는 이들을 위한 방법은 없을까.


봄, 가을이 짧아 졌다고는 하지만 과거보다 봄철 질환으로 고생하는 환자들은 더욱더 늘어나고 있다. 또 중국에서 날아오는 황사를 비롯하여, 물을 통해 간염되는 수인성 전염병, 꽃가루 알레르기를 비롯한 각종 알레르기 및 각종 피부질환으로 고생하는 환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알레르기 질환의 경우 꽃가루를 비롯하여 원인이 되는 각종 물질을 피해야 하는데 현실적으로 결코 쉬운일이 아니다.


보통 알레르기 질환을 해소하기 위해 택하는 방법이 항히스타민제, 기관지확장제등을 사용하지만 증상이 심해지는 경우 면역 치료를 해야 한다.


면역 치료의 경우 최고 6개월정도의 기간이 소요되며 계절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서 가장 좋은 방법은 인스턴트 및 육류위주의 식단에서 야채 위주의 식단으로 바꾸면서 꾸준히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좋다.


야채는 하나 하나 씹어먹기 힘들어서 사람들이 생즙기, 녹즙기, 원액기, 주서기등을 사용해서 주스로 만들어 음용하고 있다.


일반적인 주서기의 경우 야채보다 과일 주스위주의 기계로 많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는 질기고 강한 야채의 경우 착즙이 힘들고 억지로 착즙 했을 경우 소음과 함께 제품 파손 또는 플라스틱 가루가 발생 할 수 있다.
 

그린파워 생즙기의 경우, 원액기와 다른 쌍기어 방식으로 질기고 억센 야채를 손쉽게 착즙 할수 있을뿐 아니라, 기어와 기어 사이에 0.1mm의 공차를 두어 맹독성 중금속인 스텐쇳가루(Ni, Cr, Fe)와 플라스틱 가루의 발생을 원천적으로 봉쇄하고 있다.


또 기어, 신선컵, 과일봉에 원적외전 방사체를 내장해서 영양파괴 없이 최대 72시간 보관 (호주소비자 단체조사)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