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는 8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광고는 지난해 ‘잘 사고(buy) 잘 산다(live)’의 중의적 의미를 담은 카피로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이끌어 낸 광고 캠페인 ‘내가 잘 사는 이유, 쿠팡’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지난해에는 쿠팡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로 ‘나는 더 여유롭고 풍요로운 생활을 즐긴다’는 내용이었다면, 올해 광고에는 ‘사랑하는 가족, 연인, 아이를 위해, 나의 휴식과 건강, 아름다움을 위해 잘 사고 잘 삶으로써 삶의 질이 높아진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광고는 ‘당신은 무엇을 위해 사세요?’라는 화두를 던지며 ‘무엇을 위해, 누구를 위해 사는 것이든 쿠팡을 통해 당신이 원하는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다’는 스토리를 감성적으로 표현했다.
쿠팡은 결혼 후 한층 더 아름답고 성숙해진 매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전지현을 지난해에 이어 쿠팡의 모델로 재선정했다. 전지현은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더 나은, 더 행복한 삶’을 원하는 여성 고객들에게 많은 공감과 지지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TV광고 집행 시점에 맞춰 쿠팡은 ‘패션 브랜드 상품 최대 80% 할인’, ‘패션·잡화·뷰티 카테고리 할인쿠폰 증정’, ‘할인에 할인을 더한 골든딜’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