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기 작가, 국민 첫사랑표 꽃미소 ‘촬영현장이 핑크빛~’


‘이슬기 작가’


'1박 2일’ 이슬기 작가가 걸그룹 미쓰에이의 수지 닮은꼴이라는 별명에 대해 입을 열었다.


28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2일)’에서는 송년특집 제주도 서귀포 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1박 2일’ 방송에서 멤버들은 자체 시상식 ‘1박 대상’을 진행했다.



김종민은 무식왕 상을 수상했으며, 김준호는 진상남자 상을 수상했다. 또 스태프들을 위한 장면도둑놈상 부문 시상식도 열려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장면도둑놈상 후보에 오른 이슬기 작가는 “생각지도 못하게 수지 씨를 닮았다고 하니까 많이 곤란했다. 제가 한 말이 아니었다”며 수지 닮은꼴로 소개됐을 당시의 심정을 전했다.



또한 이슬기 작가는 “1박 2일 멤버 배우 김주혁과 러브라인이 있었는데 왜 깨졌느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김주혁은 이슬기 작가에게 “슬기야 나는 네가 나한테 관심이 없는 줄 알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슬기 작가는 1박 2일 방송에서 ‘수지 닮은꼴’로 등장했다. 당시 이슬기 작가는 멤버들과 함께 2009년 폐지된 KBS 대표 장수 예능 프로그램 ‘가족오락관’ 세트장에 들어가 4명이 한 조로 진행하는 ‘고요 속에 외침’ 게임을 진행했다.


<사진=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