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 ISOFIX 전용 카시트 ‘라온(LAON)’ 출시…오가닉 라인도 출시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www.soonsung.com)은 지난 1일 신제품 ISOFIX 전용 프리미엄 카시트 ‘라온(LAON)’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순성산업의 ‘라온(LAON)’은 ISOFIX(국제 표준 유아 보호 장구 장착 기준) 전용으로 출시된 프리미엄 카시트로, 신생아부터 7세(~25kg)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라온(LAON)’의 헤드레스트는 165mm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해 성장하는 아이의 머리를 더욱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또한 머리 측면과 후면을 감싸는 3중 우레탄 헤드쿠션으로 더욱 강화된 측면 보호 시스템 (TSP System : Three Side Protection System)을 적용했다.


또 카시트 프레임 자체에는 습기와 열기를 배출시키는 통풍 시스템인 멀티 에어 써큘레이션을 적용하였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에어매쉬 원단으로 쾌적한 느낌을 유지시켜 준다.

새틀 브라운, 딥 그레이, 마룬 레드, 스틸 블루, 인디안 핑크 총 5가지로 출시되었으며 정가는 54만원이며, 오가닉 라인(새틀 브라운)은 58만원이다.

‘라온(LAON)’은 순성 공식 쇼핑몰(www.soonsungmall.com)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2월 한달 간은 사전 예약 판매한다.


순성산업의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ISOFIX 전용 프리미엄 카시트 ‘라온(LAON)’은 순성산업의 카시트 연구 개발 기술을 집대성한 카시트이다”라며, “수백 번의 테스트를 거쳐 아이의 발달 단계에 따라 충격량을 최소화하는 각도를 적용해 성장하는 아이의 안전을 가장 중요시 했다. 새로운 개념의 카시트라 소비자의 많은 관심이 모아질 것이라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미지제공=순성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