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1일, 서울 대치유수지 체육공원에서 열린 ㈜오뚜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2015 드림사커스쿨 에 참석한 박지성 맨유 앰베서더와 어린이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이날 오뚜기에서 출연한 기부금을 비롯한 행사 참가비는 대한민국 축구사랑 나눔재단에 전액 기부된다. |
‘오뚜기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함께하는 2015 드림사커스쿨
11일 서울시 강남구 대치유수지 체육공원 내 축구장에서 진행된 ‘2015 드림사커스쿨’에서는 맨유 앰배서더 박지성과 함께하는 축구 전술 워크샵, 미니 토너먼트 게임, 박지성에게 궁금한 점을 직접 질문하는 어린이 Q&A 시간과 사인 및 포토타임 등의 행사가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어린이들은 맨유 코치들의 1:1 맞춤형 레슨과 생활영어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선진 축구 노하우를 배우는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총 48명의 드림사커스쿨 참석 어린이들은 본인의 이름이 새겨진 맨유 사커스쿨 유니폼과 수료증, 메달 등을 수여 받았다. 드림사커스쿨 참가비 2만원은 ㈜오뚜기에서 출연한 기부금과 대한민국 축구사랑 나눔재단에 전액 기부된다.
관계자는 “이번 드림사커스쿨을 통해 축구를 사랑하는 어린이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며, 박지성 앰배서더가 참여하는 만큼 함께하는 가족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