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이번 스키여행 프로그램은 캐나다스키인스트럭터협회(CSIA) 레벨2와 대한스키지도자연맹(KSIA) 레벨2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인솔자와 함께 세계적인 스키여행지인 휘슬러블랙콤을 찾는다는 데 의미가 크다.
프렌즈스키 도한진 대표는 휘슬러서 CSIA 자격증을 취득한 스키어로서 전문인솔자로 직접 나선다. 캐나다 휘슬러블랙콤 리조트는 용평스키장의 약 30배에 달하는 북미 최대규모를 자랑하고, 전세계 스키어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스키장이다. 300여개의 슬로프, 37개의 리프트, 16개의 알파인보올, 3개의 빙하, 1600m 수직고도, 10m 이상의 적설량, 산 정상 두 곳을 연결해 기네스북에 오른 픽투픽곤돌라, 그리고 11㎞에 달하는 최장코스로도 유명하며,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 개최지이기도 하다.
휘슬러블랙콤 스키여행은 왕복항공권(에어캐나다), 호텔(코스트블랙콤호텔 12박), 차량(공항-호텔 리무진), 리프트이용권(11일치), 여행자보험 등을 포함해 289만원(4인1실 기준)부터 가능하다. 단 조식을 제외한 식대와 개인비용은 포함하지 않는다. 또 개인 사정에 따라 현지서 일정 연장이나 귀국 일정을 조정할 수 있다.
프렌즈스키 관계자는 "넉넉한 일정으로 수많은 슬로프를 경험할 수 있고 또 전문인솔자와 현지 마운틴가이드로부터 체계적인 도움도 받을 수 있다. 따라서 이번 프로그램은 스키어들에게 세계적인 명품 스키장을 마음껏 누빌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휘슬러블랙콤 프로그램은 프렌즈스키의 모든 캐나다 스키여행 프로그램과 같이 에어캐나다 홀리데이 인증 상품이다. 휘슬러블랙콤 스키여행 예약과 문의는 홈페이지(http://friendsski.com/) 또는 전화(02-779-0079, 0080)로 확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