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준희
16살 나이는 동안외모 앞에서 방해물이 될 수 없었다. 쇼핑몰 CEO 겸 방송인 김준희(41)가 보디빌더선수 이대우(25)와의 열애 중이다.
7월 25일 김준희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준희와 이대우가 열애 중인 것이 맞다”며 "사생활이라 열애 기간이나 결혼 계획 등의 사항은 알지 못한다"고 조심스럽게 입장을 밝혔다.
![]() |
김준희 이대우 열애 소식은 김준희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인인 이대우에 대한 사진과 글을 게시하면서 알려졌다.
이날 김준희는 해당 글에서 "이틀 연속 두 개의 대회에서 압도적으로 1등을 두 번이나 해버린 내대지"라며 "우리 이제 꽃길만 걷자. 이제 프로선수가 된 것도 진심으로 축하하고 다음 대회 준비엔 내가 더 최강 서포트 해줄게. 내 남자 최고다 진짜"라는 자랑섞인 메시지와 함께 "부끄럽고 어색하지만 나의 첫 럽스타그램"이라고 이대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대우 역시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 시합은 진짜 우리 여봉봉 50%, 나 50% 합 100% 완벽한 시합이었던 것 같아. 자기 덕에 즐거운 시합을 할 수 있어서 너무 고맙단 말 하고 싶어"라고 연인 김준희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며 "꼭 일등 2개 하겠다는 약속 지켰다. 이제 우리 꽃길만 걷자. 이제 내가 자기 옆에서 최강 서포트 할게. 많이 사랑하고 보고싶다. 내 사랑, 사랑한다"며 수상한 메달을 들고 김준희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 |
앞서 김준희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연하남에 대한 질문에 "연하남을 만나려면 어려보여야 할 것 같은 선입견이 있다"며 "외모적인 부분에서 피부과 방문, 멘탈 관리 같은 노력은 필요하지만 외모가 전부는 아니다. 어린 그 친구와 같이 공감할 수 있는 트렌드를 익히는 노력도 필요하기 때문"이라고 노하우를 밝히며 열애 사실을 암시했다.
또한, 김준희는 2013년 7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몇 명의 연하남을 만났냐는 질문에 "스쳐지나간 연하까지 는 셀 수가 없지만 진지하게 만난 친구들은 세 명 정도 된다"며 "연상들은 만지려고 하고 스킨십이 너무 자연스러워서 싫다"며 연하남을 좋아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 |
한편 김준희는 1994년 뮤 1집 앨범 '새로운 느낌'을 발표하고 가수로 데뷔해 방송인으로 활발하게 활동했다. 쇼핑몰 등을 운영하며 최근에는 '팔로우미 시즌2' '김준희의 트렌디 랭퀸쇼' 등 뷰티, 스타일 방송을 진행했다.
김준희보다 16세 연하인 보디빌더 이대우는 최근 열린 피트니스 대회 나바코리아 부산 대회에서 스포츠 모델 숏클래스 부문 1위, 피트니스스타 스포츠모델 1위를 수상했다.
사진. 이대우 김준희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