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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는 새해를 맞아 ‘황금 개’를 한국 민화로 표현한 특별한 디자인의 ‘2018 무술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사진=비어케이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민화 작가 목원 최미경과의 협업을 통해 전통적인 요소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기존 칭따오의 이미지에 독특하고 세련된 느낌을 더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 새해의 부(富)와 복(福)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새해엔 복맥(복(福)+맥주)하세요’라는 위트있는 콘셉트로 국내에는 출시된 적 없는 은은한 푸른빛의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된 보틀로 한정 생산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473㎖ 병 2개와 전용잔 1개로 구성돼 있으며 전국 대형마트·슈퍼·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우리나라에서 기획을 주도하고 중국 칭따오 본사에 제안해 출시를 결정한 것으로 한국뿐만 아니라 글로벌 5개국(마카오·벨기에·이스라엘·호주·홍콩)에도 수출될 예정이다.
칭따오의 공식 수입·유통사 ㈜비어케이 관계자는 “기존 칭따오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이번 2018년 무술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이 곧 다가올 설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행복과 행운을 전달하는 뜻 깊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