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래퍼 릴보이. 지난 23일 오후 방송된 엠넷 '쇼미더머니9'에서는 60초 팀 래퍼 선발전에 출격한 릴보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그는 "5년 정도 정신적인 병을 앓았다"며 "이걸 깨고 싶어 나왔다"고 '쇼미더머니9' 출연 이유를 밝혔다. /사진=릴보이 인스타그램 |
지난 23일 오후 방송된 엠넷 '쇼미더머니9'에서는 60초 팀 래퍼 선발전에 출격한 릴보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그는 "5년 정도 정신적인 병을 앓았다"며 "이걸 깨고 싶어 나왔다"고 '쇼미더머니9' 출연 이유를 밝혔다.
릴보이는 이어 "긱스 데뷔곡 'Officially Missing You'로 큰 사랑을 받았지만 힙합 신에서는 이단아 느낌이었다"며 "앨범을 같이 작업한 형이 우리를 디스한 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걸 보고 배신감을 느꼈다. 그러다 보니 사람들을 안 만나게 됐다"고 털어놨다.
길어지는 공백기 속 릴보이는 대인기피증에 시달렸다. 그는 "나 자신을 깨보기 위해 ('쇼미더머니9'에) 나왔다"며 "다이나믹 듀오, 슈프림팀, 에픽하이 음악에서 영향을 받았다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다. 내 음악이 그렇다"고 소신을 밝히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릴보이는 완벽한 실력으로 4pass를 받았다. 릴보이는 자기(자이언티, 기리보이) 팀을 선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