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버거킹(대표 문영주)이 고객 편의 및 혜택 확대를 목표로 멤버십 서비스를 런칭하고 브랜드 앱(App)을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멤버십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거킹은 멤버십 서비스를 런칭하고, 많은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버거킹의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브랜드 앱을 리뉴얼하며 국내 QSR(Quick Service Restaurant) 업계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할 계획이다. 신규 개설된 버거킹 멤버십은 고객의 소비 패턴에 따라 ‘커피 무료 교환권’, ‘와퍼 단품 교환권’, ‘할인 쿠폰’ 등 개인의 소비성향에 최적화된 다양한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리뉴얼된 버거킹 앱을 통해 누구나 추가 비용 없이 가입할 수 있으며 멤버십 회원에게는 매 해 생일 축하 쿠폰을 선물한다. 등급은 ‘웰컴’, ‘주니어’, ‘와퍼’ 및 ‘킹’ 등 총 4 가지로 구성됐다. 버거킹은 멤버십 런칭을 기념하며 12월 한 달간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1일(금)까지 앱을 통해 멤버십 로그인하는 모든 회원에게 ‘와퍼주니어’를 1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맥북에어 M1(6명)’, ‘삼성 Z플립(10명)’, ‘30만 원 상당의 하나투어 상품권(20명)’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품 이벤트는 하루에 한 번 버거킹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눌러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상승한다.


버거킹 관계자는 “버거킹의 프리미엄 가치에 보여주신 고객들의 큰 성원을 통해 버거킹은 지난 5년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QSR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며 “독보적인 디지털라이제이션 또한 버거킹만의 강점으로, 새롭게 런칭하는 멤버십 서비스와 리뉴얼된 앱을 통해 앞으로도 버거킹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어가며 고객들이 보여주신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버거킹 멤버십 회원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에서 킹오더, 딜리버리 주문 및 매장 방문 구매 시 앱에 표시되는 멤버십 바코드를 인식하여 적립할 수 있다. 직전 3개월 간 적립된 구매 실적에 따라 멤버십 등급이 산정되며, 등급별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고객 편의 및 혜택 확대를 목표로 멤버십 서비스를 런칭하고 브랜드 앱(App)을 리뉴얼했다. (버거킹 제공)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고객 편의 및 혜택 확대를 목표로 멤버십 서비스를 런칭하고 브랜드 앱(App)을 리뉴얼했다. (버거킹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