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픽] 20돌 맞이한 호텔스닷컴 코리아, 자사 생성형 AI 전략·여행 트렌드 등 소개
임한별 기자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피터 컨 익스피디아 그룹 CEO(부회장)을 포함한 인사들이 21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호텔스닷컴코리아 20주년 기자간담회에 참석, 익스피디아 그룹 혁신 및 한국시장 관련 질의에 답하고 있다.
▲ 질의에 답변하는 피터 컨 익스피디아 그룹 CEO(부회장)
▲ 질의에 답변하는 존 지젤만 익스피디아 브랜드 대표이사
▲ 존 지젤만 익스피디아 브랜드 대표이사(왼쪽부터), 피터 컨 익스피디아 그룹 CEO(부회장), 멜라니 피시 익스피디아 브랜드 글로벌 PR 시니어 디렉터
이날 참석한 경영진 익스피디아 그룹 기술을 단일 플랫폼으로 마이그레이션한 현황, 자사 생성형 AI 전략 진화 과정 등 비즈니스 혁신 여정을 공유했으며, 한국과 한국 여행객의 여행 수요를 형성하는 트렌드를 소개, 올 봄 여행 시즌 호텔스닷컴에서 새롭게 이용 가능한 소비자를 위한 기능을 공개했다.
▲ 존 지젤만 익스피디아 브랜드 대표이사(왼쪽부터), 피터 컨 익스피디아 그룹 CEO(부회장), 멜라니 피시 익스피디아 브랜드 글로벌 PR 시니어 디렉터 한국 여행객의 여행 수요를 형성하는 트렌드 소개
이날 행사에는 피터 컨 익스피디아 그룹 CEO(부회장), 존 지젤만 익스피디아 브랜드 대표이사, 멜라니 피시 익스피디아 브랜드 글로벌 PR 시니어 디렉터 등이 참석한 가운데 환영사, 그룹 혁신과정, 브랜드 오버뷰, 패널 토의, 질의응답 등 순으로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