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해 ‘KT 하이오더 2025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 /사진=KT
KT가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해 ‘KT 하이오더 2025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 /사진=KT

KT가 경기 불황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해 'KT 하이오더 2025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 KT는 이를 통해 소상공인의 비용 절감과 매출 증대에 기여하겠다는 계획이다.

KT는 KT 하이오더 2025 고객 감사제를 오는 3월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하이오더는 손님이 자리에서 태블릿을 이용해 직접 주문할 수 있는 테이블 오더 서비스로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인건비 절감 효과를 제공한다.


이번 고객 감사제는 세가지 이벤트로 구성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KT 공식 홈페이지와 마이케이티 앱(애플리케이션)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이오더 관련 브랜드 퀴즈를 맞춘 고객 2025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2000원을 제공한다.

KT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이오더 상담을 진행한 고객 500명을 추첨해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제공한다. 상담 뒤 하이오더를 개통한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20만원 상당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선정된 10명에게는 금 1돈을 증정한다.

이밖에 하이오더를 사용하는 소상공인이 다른 매장을 추천해 하이오더를 개통하면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선물한다. 모든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5월 내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KT는 이번 이벤트 외에도 매장 홍보가 필요하지만 비용 부담을 느끼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리뷰노트' 제휴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리뷰노트는 자영업자를 위한 마케팅 대행 서비스로 KT 멤버십 VIP 고객은 하이오더 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VIP 초이스'를 통해 매월 리뷰노트 체험단 5건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하이오더 개통 고객에게는 '플레이스 패키지' 30% 할인과 블로그 체험단 20건 무료 이용 혜택도 준다.

강이환 KT 소상공인사업본부 상무는 "소상공인의 비용 부담을 줄이고 매출 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제휴 프로모션을 지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