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성에프아이의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2025 봄여름(S·S)시즌 '엑셀러'(XCELER) 라인 출시를 기념해 그랜드 오프닝 세리머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강력한 퍼포먼스를 위한 시그니처 라인 엑셀러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을 알리고 고객 참여율을 높이기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매장과 자사몰에서 신상품 30만원 이상 구매 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경품으로 1등과 2등에게 ▲테일러메이드 Qi35 드라이버 ▲보스턴백을 증정한다. 3·4·5등에게는 ▲각각 할인권 10만원, 5만원, 3만원을 증정한다.
테일러메이드어패럴은 엑셀러 라인 출시 후 브랜드 모델 윤이나 프로를 필두로 TV 광고 캠페인과 고객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홍보에 나서고 있다. 지난 11일 엑셀러 라인 첫 제품으로 '프리모션 자켓'(FREE MOTION JACKET)을 선보였다. 지난 24일에는 TV 광고 캠페인 봄 편을 공개했다. 관련 퀴즈 이벤트도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서 진행하고 있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나의 또 하나의 장비,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엑셀러의 탄생'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중심으로 엑셀러를 통해 경험하지 못한 골프웨어의 영향력을 만나게 될 것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엑셀러 제품을 착용한 채 스윙하는 윤이나 프로의 모습을 통해 엑셀러의 기능적인 장점을 확인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엑셀러 관련 정보와 이벤트 내용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엑셀러 라인 론칭을 기념해 대대적인 경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봄 시즌 골프를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프로모션 참여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