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신약이 모발 케어 화장품의 국내 출시 1주년을 맞아 심포지엄을 열었다. /사진=JW신약
JW신약이 모발 케어 화장품의 국내 출시 1주년을 맞아 심포지엄을 열었다. /사진=JW신약

JW신약이 모발 케어 화장품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 국내 출시 1주년을 맞아 모두모아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모두모아 심포지엄은 국내 모발 및 두피 관련 각 분야 전문가들이 참석해 최신 모발 및 두피 연구 사례와 연구 정보를 공유하고 효과적인 모발 관리에 대한 견해를 논의하는 자리다. 올해 행사에서는 제14차 세계모발학회 대회장인 분당서울대병원 허창훈 교수와 대한모발이식학회 박재현 회장이 좌장으로 참석했다.


심포지엄에서는 두피·모발 케어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더모코스메틱으로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를 지목해 모발 및 두피 분야에서 검증한 더모코스메틱의 제품성과 후기 사례를 소개했다.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의 한국 인체 적용시험 중간 결과도 함께 발표했다. 현재 피에르파브르는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의 안전성과 제품성을 추가 검증하기 위해 유럽, 아시아, 중동, 남미, 아프리카 등 15개국에서 글로벌 인체 적용시험을 진행하고 있다. 아시아에서는 한국만 인체 적용시험에 참여하고 있으며 JW신약이 해당 시험을 담당하고 있다.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는 프랑스 피에르파브르사의 모발 케어 화장품이다. JW신약은 피에르파브르와 국내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해 1월부터 국내 판매를 시작했다.


JW신약 관계자는 "모발·두피 관리의 새로운 옵션으로서 모발 케어 화장품에 대한 실제 사례와 연구성과를 논의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두피와 모발 관리에 고민이 많은 소비자에게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일 수 있도록 여러 방면에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