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유튜브 채널인 알파TV에 게시된 영상 썸네일 캡처 /사진=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유튜브 채널인 알파TV에 게시된 영상 썸네일 캡처 /사진=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은 공식 유튜브 채널 '알파TV'를 통해 신규 콘텐츠인 '프로Feel', '걔꿀알바대작전 시즌3', '고진감세', '요지부동클라쓰', '금융상식퀴즈' 등을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시청자 유입 검색 키워드, 연령대별 분석 등 유튜브 채널의 다양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시청자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AI 기반 영상 제작 프로그램을 적극 활용해 신한투자증권만의 독창적인 ASMR, 음악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여 시의성 있는 주제의 리서치, 세무, 부동산 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김수영 신한투자증권 홍보본부장은 "이번 유튜브 알파TV 개편을 통해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청자의 눈높이에 맞는 다채롭고 유익한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