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회전초밥 브랜드 쿠우쿠우 블루레일은 8월 신메뉴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초밥 8종과 단품 메뉴·디저트 각 1종, 점심 특선 6종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한 풍성한 구성과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는 설명이다.
신선한 활어의 맛을 그대로 살린 안키모광어초밥과 아부리엔가와초밥을 새롭게 선보인다. 다양한 조리법을 통해 연어 본연의 맛을 한층 끌어올린 명란연어구이초밥과 버터갈릭연어구이초밥도 출시된다. 명이등심구이초밥과 표고와사비등심구이초밥 등 육류 메뉴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버터갈릭계란초밥과 버터갈릭전복구이도 마련됐다.
후식으로는 쿠키앤크림아이스크림이 새롭게 마련됐다. 단품 신메뉴 육회물면도 출시됐다.
블루레일은 ▲규동 ▲와사비마요규동 ▲부타동 ▲에비동 ▲오야꼬동 ▲알밥 등 점심 특선 메뉴 6종도 함께 운영한다.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판매하며 균일가 6500원이다.
블루레일 건대직영점에서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태블릿을 통해 '신메뉴 베스트 조합'을 주문하면 쿠키앤크림아이스크림이 무료로 제공된다.
블루레일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트렌디한 입맛을 고려해 기획한 메뉴로, 블루레일만의 정제된 퀄리티와 개성 있는 조합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메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