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이 달라졌어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한솥도시락 혁신의 시작. F.R.E.S.H. 한솥

창립 21주년을 맞이한 한솥도시락에서 새로운 혁신을 시작한다.
 
21년간 업계 1위를 고수해온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은 창립 21주년을 맞아 “F.R.E.S.H. 한솥” 이라는 컨셉을 새로이 세웠다.


한솥도시락이 달라졌어요

한솥도시락의 'F.R.E.S.H. 한솥'은 Friendly(친근한), Refresh(신선한), Enjoy(즐거운), Safe(안전한), Honesty(정직한) 이라는 뜻을 담은 컨셉으로 기존 한솥의 상품주의적 이미지에서 고객지상주의적 이미지로의 대전환을 의미한다.

이에 전국 한솥도시락 640여 점포를 운영중인 도시락 용기의 변화부터 새롭게 도전한다.
 
기존 도시락 용기와 포장재를 변화하여 보울 용기를 도입하게 된다. 그동안 용기에 함께 담던 김치를 보울용기와 별도 포장하여 도시락 내 이취를 제거함과 동시에 맛있고 깔끔한 도시락으로 거듭나게 되었다.

또한 기존의 반찬 밑에 깔려있던 스파게티를 없애고 신선한 치커리를 사용하여 고객들의 건강을더욱 배려하였다.
 
기존 스파게티면과는 달리 치커리 사용으로 반찬의 깔끔함까지 잡아주게 될 것이라는 예상이다. 도시락 용기 및 내용물의 변경으로 도시락 만들기의 간편화와 함께 고객 대기시간이 줄어들 예정이다.
 
이는 바쁜 현대인에게 시간을 단축하게 해주는 의미 있는 변화이다.

메뉴의 변화로는 돈치불고기도시락, 해피박스, 불고기김치볶음밥 3종의 신메뉴가 출시되었으며 기존의 모듬도시락을 정찬시리즈, 일품도시락을 알찬시리즈로 업그레이드하면서 밑반찬을 다양하게 추가하고 양도 푸짐하게 늘렸다.

이처럼 다양한 입맛을 고려한 밑반찬의 다양화 및 고급화, 여성을 위한 차별화된 메뉴 제공, 어린이들을 위한 캐릭터 도시락 등 여러 방면에서 혁신을 맞이하여 고객의 미식과 건강을 책임지는 국민도시락 한솥으로서의 업계 위치를 굳게 다질 것으로 보인다.

9월 3일, 48개 점포부터 F.R.E.S.H. 한솥으로의 전환이 시작되었으며 9월 말경까지 순차적으로 모든 점포가 새롭게 바뀔 예정이다.




 

강동완
강동완 [email protected]  | twitter facebook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505.01하락 30.2818:05 12/01
  • 코스닥 : 827.24하락 4.4418:05 12/01
  • 원달러 : 1305.80상승 15.818:05 12/01
  • 두바이유 : 81.31하락 4.0718:05 12/01
  • 금 : 2089.70상승 32.518:05 12/01
  • [머니S포토] 27개국 코이카 글로벌 서포터스 화려한 '피날레 쇼'
  • [머니S포토] 소비자의 날 기념식 개최
  • [머니S포토] '안전한 음주는 없습니다!'
  • [머니S포토] 한은 이창용 "물가 기조적 둔화…현 긴축 수준 유지가 적절"
  • [머니S포토] 27개국 코이카 글로벌 서포터스 화려한 '피날레 쇼'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