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런칭 1주년을 기념하고 138년 전통을 보유한 하트만의 품격있는 브랜드 가치를 재조명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세대를 뛰어넘는 여정(Voyage beyond Generations)’이라는 컨셉 아래 올해 말 출시 예정인 알루미늄 재질의 하드 캐리어 ‘7R마스터' 소개, 주력 제품라인을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 패션쇼 및 2015 신규 캠페인 광고를 선보이는 상영회 등으로 이루어져 진행됐다.
![]() |
▲사진=임한별 기자 |
하트만 마케팅 총괄 김희정 이사는 “이번 행사는 하트만 국내 런칭 1주년을 기념함과 동시에 138년이라는 오랜 전통과 품격있는 가치를 보유한 브랜드 하트만을 조금 더 새로운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소개해보고자 마련한 자리”라며, “앞으로 해외만큼이나 국내에서도 세대를 뛰어넘는 소장 가치를 가진, 품격있는 명품 여행가방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견고히 다져나가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