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슨프로그램 'SBS골프 아카데미(이하 '아카데미)'가 2021시즌 봄을 맞이해 대대적인 새 단장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이시우·안성현·허석호·조도현·김다나·박진이·김혜리·김가형 총 8명의 라인업이 완성됐다. 또한, 터줏대감 MC 박상준,진달래 아나운서에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박하명이 진행자로 합류한다.
▲조도현,김가형,박상준,진달래,김다나,허석호(좌측부터)©SBS골프
▲조도현,김가형,박상준,진달래,김다나,허석호(좌측부터)©SBS골프

먼저, 화요일은 조도현 · 김가형 · 허석호 · 김다나 프로가 나선다. 베테랑 레스너 허석호 · 조도현 프로가 이번 시즌 합류한 김다나 · 김가형 프로와 합을 맞추며 아마추어골퍼들의 실력향상을 위해 다양한 비법을 전수한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프로 출신 김다나는 "레스너로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됐다. 지난해까지 투어 생활을 한 만큼 따끈한 실전 감각으로 시청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레슨을 선보이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이시우,김혜리,박상준,박하명,박진이,안성현(좌측부터)©SBS골프
▲이시우,김혜리,박상준,박하명,박진이,안성현(좌측부터)©SBS골프

수요일은 이시우 · 박진이 · 안성현 · 김혜리 프로가 책임진다. '스타 제조기'로 지도력을 인정받은 이시우· 안성현 프로는 명품 스윙과 더불어 핵심만 간추린 '원 포인트 레슨'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한편, 봄 개편을 맞는 'SBS골프 아카데미'는 3월 9일(화), 10일(수) 밤 9시 20분부터 100분간 생방송되며 SBS골프 유튜브 채널에서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