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 BBQ 그룹은 기존 인사·회계 등 내부 활용시스템만 가능하던 ERP 시스템을 확장 발전 시켜 구매, 물류, 영업 등을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수행할 목적으로 이번 ERP 시스템을 도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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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너시스BBQ가 더존ERP를 통해 경영환경 개선 나선다.(사진제공=제너시스BBQ) |
ERP 시스템 구축으로 내부 정보의 통합화를 통한 체계적인 경영관리를 할 수 있고 가맹점 개설, 운영, 관리 등과 관련한 신속하고 전략적인 의사결정이 가능해진다.
뿐만 아니라 다국어 지원, CK(Central Kitchen) 생산관리 등 글로벌 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전세계 57개국 350여개의 가맹점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글로벌 ERP 시스템도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ERP 시스템 도입의 총 책임자인 제너시스BBQ 그룹 경영전략부문 김병훈 대표는 “21세기 글로벌 경영환경 하에서 통합적인 정보 인프라를 구축해 업무프로세스를 최적화 하고, 내부 임직원의 업무 만족도를 극대화 하기 위해ERP 시스템을 도입하게 되었다.” 며 “더불어 효과적인 가맹점 관리 관리 시스템을 확충해 제너시스BBQ 그룹이 자랑하는 한국형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발전 시키도록 하겠다.” 고 밝혔다.
㈜더존비즈온과 제너시스BBQ그룹은 약 10개월 간 개발 작업을 거친 후 2014년 10월 말 경 구축을 완료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다국어 지원, CK(Central Kitchen) 생산관리 등 글로벌 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전세계 57개국 350여개의 가맹점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글로벌 ERP 시스템도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ERP 시스템 도입의 총 책임자인 제너시스BBQ 그룹 경영전략부문 김병훈 대표는 “21세기 글로벌 경영환경 하에서 통합적인 정보 인프라를 구축해 업무프로세스를 최적화 하고, 내부 임직원의 업무 만족도를 극대화 하기 위해ERP 시스템을 도입하게 되었다.” 며 “더불어 효과적인 가맹점 관리 관리 시스템을 확충해 제너시스BBQ 그룹이 자랑하는 한국형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발전 시키도록 하겠다.” 고 밝혔다.
㈜더존비즈온과 제너시스BBQ그룹은 약 10개월 간 개발 작업을 거친 후 2014년 10월 말 경 구축을 완료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