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숄은 박한별이 ‘발이 편안하고 아름답게 잘 관리될 때 모든 삶이 행복하다 (Love every step, live joyfully)’는 숄의 브랜드 메시지를 대중들에게 알릴 수 있는 건강한 이미지를 갖추고 있어, 발 관리의 중요성과 이를 통한 아름다움을 선보이는데 가장 적합한 셀럽이라고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이번에 숄 홍보대사로 선정된 박한별은 신제품 출시 기념 팬사인회를 시작으로 온라인 이벤트를 비롯한 각종 소비자 행사에 참여해 숄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숄 마케팅 담당 이선민 대리는 “건강한 자기관리를 통해 무결점 외모를 자랑하는 박한별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되고 ‘Love every step’이라는 메시지를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홍보대사로 선정했다”며 “발끝으로 완성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숄의 브랜드 메시지와 감성을 잘 대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미지제공=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