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퍼니싱 기업 이케아 코리아는 지난 6일 '이케아와 윤종신이 함께하는 헤이집밥(Hej JIPBÖP)'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4층에 위치한 헤이집밥 행사장에서 가수 윤종신과 함께 진행됐다.
이케아 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 모집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케아와 윤종신이 함께 '브랜드라마'를 선보이게 된 계기를 비롯해 윤종신이 생각하는 주방과 다이닝 공간에서의 행복한 시간 등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브랜드라마'는 '브랜드'와 '드라마'의 합성어로, 이케아 코리아는 스토리텔링을 통해 주방 및 다이닝 공간에서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의 가치를 재조명한다. 윤종신은 이번 브랜드라마를 위해 가족들이 음식을 통해 모이고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계기를 담은 특별한 음악을 제작했다. '함께해요, 맛있는 시간' 브랜드라마는 TV와 인터넷을 통해 지난달 23일 공개됐다.
한편, 이케아 코리아는 새로운 캠페인인 '함께해요, 맛있는 시간'을 통해 주방 및 다이닝 공간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홈퍼니싱 아이디어 및 솔루션을 선보인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11월 12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헤이집밥을 운영하며 이케아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 신청 가능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한다.
![]() |
사진. 이케아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