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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한국콘텐츠진흥원 |
또한, 이번 시즌에는 일반인 관람객들이 총 44개의 디자이너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코드마켓이 열려 패션코드 참관객들에게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개막 첫날인 15일에는 ‘유시온’,‘싱클레어’, ‘사이미 전’,‘네이비 스튜디오’ 4명의 디자이너 패션쇼를 시작으로 ‘에스와이지’, ‘데일리 미러’등 10개의 국내 브랜드와 인도네시아의‘카미(Kami.)’와 ‘바띠크(Bateeq)’ 2개의 해외 브랜드가 참가해 총 12개 브랜드가 한발 앞선 가을, 겨울 패션쇼를 선보인다.
한국콘텐츠진흥원 관계자는 “이번 패션코드는 패션 비즈니스의 장을 넘어 일반인 관람객들의 참여를 위한 코드마켓 개최를 통해 ‘패션문화축제의 장’으로 변화를 꾀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브랜드의 해외진출 뿐만 아니라 패션업계의 저변을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시아 최대 패션문화마켓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패션코드는 패션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패션쇼 참관 및 코드마켓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패션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