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정구의 피자생각, 이달 중 4개점 추가 오픈

피자 프랜차이즈 '강정구의 피자생각'(대표 강정구)이 이달 중 ▲인천 청라점(신규 오픈) ▲일산 성석점(신규 오픈) ▲성신여대점(리오픈) ▲부천대점(브랜드 변경)을 오픈했다.

/ 성신여대점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성신여대점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강정구의 피자생각 브랜드 담당자는 “본사의 창업 지원 시스템이 가진 차별성과 그에 따른 매출 안정성이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와 브랜드 변경을 고려하는 창업자분들에게 주목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며 “현재 광명점, 간석점, 상도점 등 일매출 200만원 이상을 기록중인 매장이 많은데 신규 오픈매장들도 높은 매출이 발생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오픈 소감을 전했다.
강정구의 피자생각은 전문가들이 객관적인 데이터를 토대로 창업자금에 맞는 최적의 입지를 선택해줄 뿐만 아니라 조리, 접객서비스, 매장운영, 마케팅 등 성공창업이 가능하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다년간 점포 운영을 통해 수집된 성공노하우로 초보자도 쉽게 매장운영이 가능하도록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며, 오픈 후에도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부분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준다.

한편, 강정구의 피자생각은 피자배달 전문 브랜드로 9월 오픈 매장을 포함하여 전국 5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100호점 도달 시까지 개설비용 3,400만원, 브랜드 변경비용 300만원으로 오픈이 가능한 파격적인 창업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