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리워즈(Marriott Rewards), 리츠칼튼 리워즈(Ritz-Carlton Rewards) 및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PG)를 대체하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새로운 로열티 프로그램명 메리어트 본보이 (Marriott Bonvoy)가 첫번째 프로모션, 더블 테이크(Double Take)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이번 프로모션은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이 두번째 호텔 숙박시부터는 포인트를 두배로 적립할 수 있는 이벤트이며, 적립한 포인트는 무료 숙박, 항공편, 메리어트 본보이 모멘츠(Marriott Bonvoy Moments)에 사용할 수 있다.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은 전 세계 130개 국가 및 지역에서 운영중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럭셔리 및 라이프스타일 호텔을 비롯해 풍부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여행 경험 플랫폼인 메리어트 본보이 모멘츠를 이용해 인기가수의 백스테이지 투어, 럭셔리 VIP스위트에서 좋아하는 스포츠팀 응원, 그리고 세계적인 유명 셰프와 함께하는 요리교실 등 일생에 한번 뿐인 기회를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를 사용해 구매 가능하며, 여행을 보다 의미 있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