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하는 품목은 스웻셔츠 3컬러 및 슬립웨어(잠옷) 상하의, 트레이닝복 상하의, 핸드폰케이스, 파티용 칠링백(음료 / 주류 칠링 백) 등이다.
젊은 감각으로 각광받고 있는 ‘본챔스’의 상품에 ‘말리부’의 상징인 야자수와 ‘죠스푸드’의 상징인 상어 지느러미를 결합하여 세 브랜드를 균형있게 노출시킨 아트웍이 이색적이다. 또한 해외여행이 제한된 연말연시에 소비자들이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컬러감과 디자인으로 상품화한 것도 특징이다.
![]() |
죠스떡볶이 제공 |
피그먼트 워싱으로 부드러운 촉감이 뛰어난 3가지 컬러의 맨투맨 셔츠외에도 본챔스 브랜드의 시그니쳐인 트레이닝 복과 슬립웨어는 연말연시 ‘홈 파티’에 어울리는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라운지 룩’ 느낌을 담아냈다.
죠스떡볶이와 말리부 ∙ 본챔스는 총 5가지 품목의 8종 협업 상품을 온라인 패션쇼핑채널 ‘무신사’에서 14일 선보일 예정이며, 출시와 동시에 댓글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100명에게 죠스떡볶이 모바일 쿠폰(오리지널 떡볶이 이용권 3,000원)을 지급한다.
그 외 죠스떡볶이와 말리부는 말리부 미니 리큐르(200ml 2개)와 죠스떡볶이 모바일 쿠폰(떡볶이+쿨피스)을 하나로 모은 연말 홈파티용 ‘떡볶이 & 말리부’ 패키지를 GS25 편의점 온라인 채널(앱/웹)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900개 한정수량)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그 어느 때 보다 힘든 한 해를 보내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 최고의 브랜드들과 손잡고 협업 에디션을 선보였다” 라며 “이번에 선보이는 홈파티웨어 및 굿즈는 올해 소비 트랜드를 이끈 MZ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도 충분할 만큼 ‘트렌디’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 프모모션을 선 보일 계획”이라고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