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가 편의점 브랜드 이마트24와 협업해 ‘왓챠 팝콘’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제공=왓챠 |
왓챠에 따르면 '왓챠 팝콘'은 이날부터 4만5000개 한정 판매되며 전국 이마트24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제품에는 ▲왓챠 3개월 프리미엄 이용권(1등) ▲1개월 프리미엄 이용권(2등) ▲2주 프리미엄 이용권(3등) 등 프리미엄 이용권이 포함됐다. 이용권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왓챠는 왓챠 팝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2주간 왓챠 팝콘 출시 기념 인증샷 이벤트도 실시한다. 인스타그램에 왓챠 팝콘 사진과 함께 ‘#왓챠팝콘’ 해시태그를 입력해 올린 이용자 가운데 3명을 선정해 미니 냉장고와 왓챠 팝콘 1박스와 콜라가 포함된 ‘왓챠 팝콘 서머 세트’를 증정한다. 7명에게는 왓챠 팝콘 1박스를 증정한다.
왓챠 팝콘을 기획한 조연주 왓챠 마케팅팀 매니저는 “집에서 왓챠를 즐길 때 더욱 풍성하고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왓챠 팝콘을 기획했다”며 “다양함을 존중하고 새로운 발견을 지원하는 왓챠의 가치처럼 다양한 맛이 어우러진 팝콘을 즐기면서 왓챠 이용권을 발견하는 기쁨도 함께 누리시면 좋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