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은 인기메뉴 청양마요치킨, 레드마요치킨 이외에도 네네볼, 네네스위틱, 네네소떡, 네네나쵸팩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주목받고 있다.(네네치킨 제공)
네네치킨은 인기메뉴 청양마요치킨, 레드마요치킨 이외에도 네네볼, 네네스위틱, 네네소떡, 네네나쵸팩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주목받고 있다.(네네치킨 제공)

최근 치킨 업계에선 메인 메뉴만큼이나 사이드 메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네네치킨은 인기메뉴 청양마요치킨, 레드마요치킨 이외에도 네네볼, 네네스위틱, 네네소떡, 네네나쵸팩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최근들어 다시 찾는 고객이 크게 늘었다고 밝혔다.

네네치킨의 사이드 메뉴 판매 1위는 단연 '네네볼'이다. 달콤하고 쫄깃한 찹쌀 안에 고소한 치즈가 풍부하게 들어있는 네네볼은 네네치킨의 다양한 소스와도 궁합이 좋아 인기가 많다. 특히, 매운 양념 기반의 쇼킹핫치킨, 핫블링치킨, 청양마요치킨을 먹을 때 네네볼을 함께 먹으면 매운맛이 중화되기 때문에 완벽한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네네치킨의 사이드 메뉴 판매 2위는 네네스위틱이다. 달달한 고구마와 짭짤한 치즈 조합은 어린아이, 어른 모두의 입맛을 저격한다. 가격은 6개에 3,000원인만큼 가성비 넘치는 사이드 메뉴로 인기가 많다. 최근 네네치킨은 네네나쵸팩을 출시하여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그동안 단순히 치킨만 먹었던 소비자들이 다양한 먹거리를 찾고 있다"라며 "꾸준한 R&D 메뉴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기호를 찾아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