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프랜차이즈 멕시카나(대표:최광은)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의미심장한 컨셉이 담긴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는 어두운 밤, 3개의 치킨이 그려진 신호등이 모두 켜진 모습으로, 멕시카나에서 선보인 티저들과 달리 맛을 예측하기 어려운 느낌이다.

멕시카나는 SNS에 티저를 공개함과 동시에, 메뉴명 맞추기 이벤트도 마련했는데, 이를 본 누리꾼들은 댓글을 통해 ‘신호등 치킨?’ ‘후르츠 치킨 재출시하나요?’ ‘도전을 부르는 맛’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오는 12월 6일 출시되는 멕시카나의 메뉴는, 2015년 7월 출시 후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극강의 비주얼과 맛으로 한때 치킨 메뉴의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특히 멕시카나는 해당 메뉴로 더 많은 주목을 받게 되면서, ‘도전’ ‘열정적인’ 이미지를 얻기도 했다.

멕시카나치킨 관계자는 “약 2주간 한정 판매될 예정이며, 멕시카나가 출시한 메뉴 중 가장 색다른 향과 맛으로, 겨울철 떨어진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멕시카나는, 12월 한 달 동안 자사앱을 통해 신규 가입 시 4천 원 할인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멕시카나, 신호등 치킨의 부활? 한정판 메뉴 티저 이미지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