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대 레전드버거로 선정된 ‘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는 단종 이후 6년만에 선발전을 통해 재출시 한 제품으로, 출시 일주일만에 일편균 판매량 목표대비 150% 초과달성하였으며, 롯데리아의 인기제품인 △모짜렐라인더버거베이컨 △핫크리스피버거를 제치고 K-푸드 대표버거인 불고기버거와 햄버거 제품 판매량 1,2위를 다투고 있다.
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는 네덜란드산 스모크 치즈로 만든 패티와 소고기 패티의 중량을 과거 제품 대비 55% 늘려 식감을 살렸으며, 올리브, 파프리카, 양상추 등으로 버거의 볼륨감을 더욱 높여 풍성함이 특징인 제품이다.
롯데리아는 고객님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1번가와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에서 성대모사의 달인 개그맨 ‘정성호’와 함께 롯데리아 매장을 방문해 ‘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 및 롯데리아의 점포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소개하고, 라이브 방송 시청 고객들을 대상 다양하고 파격적인 이벤트 등을 진행 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시간인 오후8시부터 24시간 동안 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와 데리버거, 치즈스틱, 콘샐러드, 콜라2잔으로 구성된 레전드팩을 약 45.4% 할인된 금액에 특별 판매한다.
방송시간을 놓친 고객들에게도 구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방송일인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11번가에서 버거와 콜라 구성의 콤보3종(△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 콤보 △클래식치즈 콤보 △데리 콤보)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GRS관계자는 “출시 이후 일평균 목표 판매량 대비 150% 초과 달성을 기록하여 불고기버거 못지 않은 인기를 받고 있으며, 한정 판매 임에도 롯데리아 SNS 채널에 정식 제품화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며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으로 이달 말까지 판매 예정인 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가 조기 소진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롯데GRS관계자는 “출시 이후 일평균 목표 판매량 대비 150% 초과 달성을 기록하여 불고기버거 못지 않은 인기를 받고 있으며, 한정 판매 임에도 롯데리아 SNS 채널에 정식 제품화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며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으로 이달 말까지 판매 예정인 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가 조기 소진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 |